지난번에도 슬쩍 플레이중인걸 말했습니다만.. =ㅅ=;
방학 덕분에 조금 신경쓸 시간이 늘어서 씁니다;
[여담]으로 캡쳐라던가 그런걸 거의 안한터라 대부분 텍스트 위주가 될듯 싶군요;
-燐月
결국은 하려고 벼르다가 세츠나 엔딩만 보고 끝내버렸습니다[..아악]
계속 가상 드라이브 체크만 하고 있어서 세이브 자료가 무한으로 날라다녀서 말이죠 _-_[....]
게임 자체의 퀄리티는 높습니다만 역시 텍스트 위주의 플레이란점이 아쉽군요
초반 2주간의 선택지 몇개로 다 정해버리고는 나머지 2주간을 이리저리 텍스트로만 진행됩니다[....물론 선택도 없군요]
어쨌든 가상드라이브 압박만 없었더라면 올클했을 게임.
-萌えろ Downhill Night
국내의 E모씨가 일러스트를 맡으셨다는 것과 레이싱 계통이라는데 끌려서 한번 해 보았습니다만...
너무 게임이 쉽습니다.. =_=
솔직히 히로인인 미치를 제외하면 CG 모으기가 쉽고 공략도 쉽군요;
역시 D인만큼 이니셜과 '살짝' 비슷한 점도 있네요 ^^;
막상 게임할때는 별로인 영상이지만 나중에 오마케에서 하나로 이어진것으로 본다면 나름대로의 박력을 보여주는군요 ^^;
(약간.. 퀄리티는 좋지 않습니다만.. -_-)
-전국의 여동생
.... 왠지 귀X물 분위기가 나서 날려버렸습니다[...]
-School Days
최근에 리뉴얼 패키지가 등장했습니다만...
1.11 패치 때문에 잠시 플레이 보류중입니다만 역시 대단하군요...
지금까지 패치용량만 300mb 넘어간 작품 못봤습니다[.....]
-영웅X마왕
나름대로 신선한 전투 시스템에 가위바위보식의 속성 전투라(뭐 주인공을 키우면 사기파워로 속성무시가 되지만;;) 꽤 빠져버렸습니다;
주인공이 '마왕'에 '세계정복이 목표!'라는데 빠졌습니다만....
더더욱 빠진 부분은 '나의 아이들로 세계를 정복한다!'
아이를 만드는 과정은 !#@%$^&*하니 대충 넘깁니다만 -_-)
신족-마족이나 인간-마족은 아이가 한명밖에 안나오고(다만 지휘관급)
마족-마족은 상당히 많이 나오는데 당황[...]
아버지야 폐륜의 극을 달리니 그렇다 쳐도 어머니쪽이 아무 말 없는것은 좀 불만[......]
주인공의 과거가 너무 참신했어요 / ㅅ/)b
현재는 파스텔 차임 Continue를 플레이중입니다만..
일단 한 캐릭터 공략에 시간이 꽤 들어가네요 이것 참 =_=;;
그래도 던젼 플레이라던가 그런 부분에서는 꽤 재미있군요 -_-)b
아마 이 뒤에는 듀얼 세이버 저스티스를 해볼까 생각중인 ㅇㅅㅇa
(스쿨데이즈는 중간중간 할까 생각중인 -_-;;)
일단 9월말쯤의 리프 신작 '사슬'의 데모무비를 보고 너무나 기대중인 / ㅅ/
거기에 한정판의 경우 보너스로 투하트 2 윈도우판의 체험판이 들어있으니 그때쯤 되서 뜨겠군요[....]
하아... 피아캐럿 그랜드 오픈은 언제 나오려나.. OFL
P.S - '처녀는 언니를 사랑하네'가 PS2로 이식되는군요;
진짜 저 타이틀을 쓸줄이야....(원제는 저렇게 쓰고 '처녀는 나-남자지칭용어투-를 사랑하네로 읽습니다;)
추가 공략 캐릭터로 케이 공략도 가능해졌으면.. 싶네요 =ㅂ=
(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으나 공략불가여서 좌절했으니 OFL)
방학 덕분에 조금 신경쓸 시간이 늘어서 씁니다;
[여담]으로 캡쳐라던가 그런걸 거의 안한터라 대부분 텍스트 위주가 될듯 싶군요;
-燐月
결국은 하려고 벼르다가 세츠나 엔딩만 보고 끝내버렸습니다[..아악]
계속 가상 드라이브 체크만 하고 있어서 세이브 자료가 무한으로 날라다녀서 말이죠 _-_[....]
게임 자체의 퀄리티는 높습니다만 역시 텍스트 위주의 플레이란점이 아쉽군요
초반 2주간의 선택지 몇개로 다 정해버리고는 나머지 2주간을 이리저리 텍스트로만 진행됩니다[....물론 선택도 없군요]
어쨌든 가상드라이브 압박만 없었더라면 올클했을 게임.
-萌えろ Downhill Night
국내의 E모씨가 일러스트를 맡으셨다는 것과 레이싱 계통이라는데 끌려서 한번 해 보았습니다만...
너무 게임이 쉽습니다.. =_=
솔직히 히로인인 미치를 제외하면 CG 모으기가 쉽고 공략도 쉽군요;
역시 D인만큼 이니셜과 '살짝' 비슷한 점도 있네요 ^^;
막상 게임할때는 별로인 영상이지만 나중에 오마케에서 하나로 이어진것으로 본다면 나름대로의 박력을 보여주는군요 ^^;
(약간.. 퀄리티는 좋지 않습니다만.. -_-)
-전국의 여동생
.... 왠지 귀X물 분위기가 나서 날려버렸습니다[...]
-School Days
최근에 리뉴얼 패키지가 등장했습니다만...
1.11 패치 때문에 잠시 플레이 보류중입니다만 역시 대단하군요...
지금까지 패치용량만 300mb 넘어간 작품 못봤습니다[.....]
-영웅X마왕
나름대로 신선한 전투 시스템에 가위바위보식의 속성 전투라(뭐 주인공을 키우면 사기파워로 속성무시가 되지만;;) 꽤 빠져버렸습니다;
주인공이 '마왕'에 '세계정복이 목표!'라는데 빠졌습니다만....
더더욱 빠진 부분은 '나의 아이들로 세계를 정복한다!'
아이를 만드는 과정은 !#@%$^&*하니 대충 넘깁니다만 -_-)
신족-마족이나 인간-마족은 아이가 한명밖에 안나오고(다만 지휘관급)
마족-마족은 상당히 많이 나오는데 당황[...]
아버지야 폐륜의 극을 달리니 그렇다 쳐도 어머니쪽이 아무 말 없는것은 좀 불만[......]
주인공의 과거가 너무 참신했어요 / ㅅ/)b
현재는 파스텔 차임 Continue를 플레이중입니다만..
일단 한 캐릭터 공략에 시간이 꽤 들어가네요 이것 참 =_=;;
그래도 던젼 플레이라던가 그런 부분에서는 꽤 재미있군요 -_-)b
아마 이 뒤에는 듀얼 세이버 저스티스를 해볼까 생각중인 ㅇㅅㅇa
(스쿨데이즈는 중간중간 할까 생각중인 -_-;;)
일단 9월말쯤의 리프 신작 '사슬'의 데모무비를 보고 너무나 기대중인 / ㅅ/
거기에 한정판의 경우 보너스로 투하트 2 윈도우판의 체험판이 들어있으니 그때쯤 되서 뜨겠군요[....]
하아... 피아캐럿 그랜드 오픈은 언제 나오려나.. OFL
P.S - '처녀는 언니를 사랑하네'가 PS2로 이식되는군요;
진짜 저 타이틀을 쓸줄이야....(원제는 저렇게 쓰고 '처녀는 나-남자지칭용어투-를 사랑하네로 읽습니다;)
추가 공략 캐릭터로 케이 공략도 가능해졌으면.. 싶네요 =ㅂ=
(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으나 공략불가여서 좌절했으니 OFL)
'게임이야기 > 미소녀 게임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痴漢者トーマスII (치한자 토마스2) (4) | 2005.09.23 |
---|---|
スクールデイズ(School Days) / Gore Days? (6) | 2005.09.06 |
피아캐럿4 공식발표 (7) | 2005.07.11 |
巫女舞 - 단지 하나뿐인 바램 (2) | 2005.05.12 |
Over flow-School Days (2) | 2005.04.28 |